교육몰_메인로고
교육몰_퀵패드_1
교육몰_퀵패드_2
교육몰_퀵패드_3
교육몰_퀵패드_4
  • 고객센터

고객센터

안녕하세요~
아이스크림몰 고객센터입니다.
선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겠습니다.
편리한 쇼핑을 위해 도와 드리겠습니다.
1544-6040
  • 평일 09:00 ~ 18:00 (주말,공휴일 휴무)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FAQ 검색  

자주묻는 질문 BEST 5

학교예산 구매 시 모든 배송비가 무료인가요?

상품가격 및 도서산간지역, 제주도 포함 별도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 입니다.

다만, 학교예산 주문 시 학교 주소로만 무료배송이 가능하며, 가정 주소 입력 시 무료배송은 불가합니다.

장바구니에서는 “배송비”가 표출되며, 결제 전에 결제수단을 학교예산으로 클릭하시면 무료배송으로 전환됩니다.


구입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
주문 접수,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직접 취소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.

구매하신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반품으로 처리되어 왕복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택배사의 실제 배송 흐름이 연계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합니다. 주문/배송 내역 페이지에서는 상품 준비 상태이지만, 출고 완료됐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직접 취소가 어려우신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
반품/교환 철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반품/교환 접수 후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,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/교환 철회가 가능합니다.

직접 철회가 어려우신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면,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
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상품 판매 페이지 배송기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-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제작을 하기 때문에 일반 상품보다 상품보다 1~2일이 더 소요됩니다.
- 배송일이 공휴일, 주말과 겹칠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
- 도서, 산간 지역의 경우 현지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3일 정도 추가로 소요됩니다.
- 생물 상품 (배추흰나비, 식물 키우기 등)의 특성상 대다수 월요일, 화요일, 수요일 에만 발송이 되며 공휴일, 주말 전날에는 발송이 어렵습니다.

학교예산 구매 건에 대해 서류 발행이 가능한가요?

학교예산 구매 후 마이페이지 [나의 쇼핑 > 주문/배송 내역> 예산 서류]에서 아래 9가지 서류를 주문 시 작성된 메일 주소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 (모바일 확인 불가)

확인이 어렵거나, 그 외의 필요한 추가 서류가 있는 경우 문의 남겨주세요.


 ※ 1:1 문의, 증빙서류신청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

  1. 에듀파인 견적

  2. 견적서

  3. 거래명세서

  4 .납품서

  5. 증빙서류(매출전표)

  6. 에듀파인 승낙사항

  7. 사업자등록증

  8. 통장사본

  9. 4대보험완납영수증


자주묻는 질문

  • 포인트 적립이 되었는데도 왜 마이너스 포인트로 보이나요?

    회원의 사용 가능 포인트가 0P보다 작은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표시됩니다.

    상품구매 후 적립받으신 포인트를 사용 후 기존에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

    [예시]

    A 상품을 구매하여 100P 적립  > 다음 주문에 100P 사용 > A 상품구매 취소(적립취소) > 마이너스포인트 발생

    사용 가능 포인트 : 100p > 0p > (-)100p =  (-)100p


    ※마이너스(-) 포인트는 추후 적립 시 사용 가능 포인트와 상계됩니다.

  •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은 무엇인가요?

    소비자가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도 휴대폰번호 등이 아닌 국세청 지정 코드(010-000-1234)로 발급하는 제도입니다. 자진발급 분을 등록하면 소득공제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    발급 확인 방법

    • [마이페이지] > [주문/배송 내역] > [주문 건 확인] > [증빙서류 확인 버튼]

    • 위 경로로 확인 시 증빙 종류가 "현금영수증(자진발급)"으로 표기되며, 국세청 지정코드(010-000-1234)로 발급된 것입니다. 


    아이스크림 몰에서 용도 변경

    • [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증빙서류신청] 게시판에 신청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발행해 드립니다.

    ※ 증빙발행은 주문서의 결제일자 기준 해당 월(月)에만 가능합니다.

    ※ 해당 월(月)이 지난 경우 소비자가 국세청에서 소득공제 신청을 하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분 소비자 등록 방법 

    • 개인 소득공제용 : [국세청 홈택스] > [전자(세금)계산서ㆍ현금영수증ㆍ신용카드] > [현금영수증(근로자·소비자)] > [근로자·소비자 조회/변경] > [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]

    • 사업자 지출증빙용 : [국세청 홈택스] > [전자(세금)계산서ㆍ현금영수증ㆍ신용카드] > [현금영수증(매입·지출증빙)] > [사업자 매입·지출증빙 조회/변경] > [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사업자등록]

    • 현금영수증 발급일 다음날 홈택스에서 자진발급 현금영수증 조회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  • 국세청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"승인번호, 거래일자, 합계 금액"을 기재해야 됩니다.


    자진발급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택스(www.hometax.go.kr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포인트 적립을 선택할 수 있나요?

    포인트 적립을 원치 않는 경우, 주문 결제 단계에서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을 선택 후 결제하면

    해당 주문 건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. 선택된 설정은 다음 주문에도 유지됩니다.


    다시 포인트 적립을 원하는 경우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 체크 박스를 선택하지 않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.


    ※ 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주문 완료 후 적립은 불가합니다.

    ※ 기관회원, 선생님회원,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미적립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내가 작성한 상품후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작성한 상품후기는 마이페이지>나의 상품후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내가 문의한 내역들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1:1 문의나 상품 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>1:1문의 나 나의상품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합배송으로 상품을 주문하고 싶어요.

    학교예산으로 각 다른 2개 이상의 입점사 상품을 총결제금액 50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합배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합배송 가능 상품은 상세페이지 배송비 항목 우측 “합배송 가능” 표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합배송 조건이 모두 충족되었다면, 상품을 모두 담은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. 이후 자동 노출되는 주문/결제 페이지 하단 “합배송 신청하기”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.

    일부 상품은 배송기일이나 배송 중 파손 우려가 있어 제외되며, 주문 상품은 아이스크림몰 물류센터에서 검수 후 발송되므로 결제완료 후 10일 이내 배송됩니다.


     ※합배송 주문 건은 자사물류창고로 이동 중인 경우, 상품준비 상태에서도 상품변경과 부분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-제외 대상 : 도서, DVD, 주문제작 상품 (단체티, 도장,현수막 주문제작 문구 상품 등), 대형 학습교구 (가구, 대형 체육교구 등), 생물 (식물 키우기, 배추흰나비, 달팽이 등), 체험학습 (강사 출장 서비스), 간식류


  • 전화로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전화로는 주문이 누락될 수 있어, 따로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  대신 온라인 견적요청이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주문자명, 학교명, 연락처,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세요.

    견적 담당자가 견적서를 확인하고, 직접 상품 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※ 최대 2일 ~ 3일 이내 순차적 연락


  • 구매 상품이 많은 경우, 견적서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구매할 상품이 많을 경우, 온라인 대량견적 요청 및 팩스/이메일로 주문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자명, 학교명, 직통 연락처, 견적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2~3일 이상 소요됩니다.

     ※담당자의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, 급한 주문 건의 경우 직접 주문해 주세요.


  • 상품 가격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나요?

    아이스크림몰에서는 부가세가 포함된 과세 상품과 면세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    면세 상품은 ‘비과세’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.


  • 학교예산 구매 시 모든 배송비가 무료인가요?

    상품가격 및 도서산간지역, 제주도 포함 별도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 입니다.

    다만, 학교예산 주문 시 학교 주소로만 무료배송이 가능하며, 가정 주소 입력 시 무료배송은 불가합니다.

    장바구니에서는 “배송비”가 표출되며, 결제 전에 결제수단을 학교예산으로 클릭하시면 무료배송으로 전환됩니다.


  •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은 무엇인가요?

    소비자가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도 휴대폰번호 등이 아닌 국세청 지정 코드(010-000-1234)로 발급하는 제도입니다. 자진발급 분을 등록하면 소득공제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    발급 확인 방법

    • [마이페이지] > [주문/배송 내역] > [주문 건 확인] > [증빙서류 확인 버튼]

    • 위 경로로 확인 시 증빙 종류가 "현금영수증(자진발급)"으로 표기되며, 국세청 지정코드(010-000-1234)로 발급된 것입니다. 


    아이스크림 몰에서 용도 변경

    • [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증빙서류신청] 게시판에 신청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발행해 드립니다.

    ※ 증빙발행은 주문서의 결제일자 기준 해당 월(月)에만 가능합니다.

    ※ 해당 월(月)이 지난 경우 소비자가 국세청에서 소득공제 신청을 하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분 소비자 등록 방법 

    • 개인 소득공제용 : [국세청 홈택스] > [전자(세금)계산서ㆍ현금영수증ㆍ신용카드] > [현금영수증(근로자·소비자)] > [근로자·소비자 조회/변경] > [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]

    • 사업자 지출증빙용 : [국세청 홈택스] > [전자(세금)계산서ㆍ현금영수증ㆍ신용카드] > [현금영수증(매입·지출증빙)] > [사업자 매입·지출증빙 조회/변경] > [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사업자등록]

    • 현금영수증 발급일 다음날 홈택스에서 자진발급 현금영수증 조회 및 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  • 국세청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"승인번호, 거래일자, 합계 금액"을 기재해야 됩니다.


    자진발급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택스(www.hometax.go.kr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현금영수증 신청 시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(가상계좌)으로 결제 시 아래 서류 발급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.

     - 소득공제용 : 개인정보로 발행 (ex :휴대전화 번호)

     - 지출증빙용 : 사업자 정보로 발행 (ex : 사업자등록번호, 고유번호)


    발행이 되지 않은 경우, [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증빙서류신청]으로 신청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발행해드립니다.

     ※ 신청 시 발행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으면 발급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
  • 여러 주문서에 대한 견적서를 통합해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여러 주문서에 대한 견적서를 통합해서 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, 다운로드한 견적서 엑셀 파일을 직접 수정해 주세요.


  •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?

    온라인 주문 시에는 주문 완료 화면 또는 [주문조회 > 주문/배송내역 > 증빙서류]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

    영수증은 결제 완료 시 발급되므로 카드결제 주문의 경우에는 주문 완료 후 즉시 발급이 가능하나, 무통장입금 결제 시에는 입금완료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.

    오프라인 견적 주문 시에는 주문 접수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이메일로 발행해드립니다.


  •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상계좌 결제 시 신청이 가능하며,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 시 기재해 주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.

    만약, 요청일자가 당일이 아닌 경우, 미발급하신 후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요청일자에 발행 요청해 주세요.

     - 무통장(가상계좌) 입금 : 입금 확인 후 자동 발행 처리됩니다.


    ※ 처음 발행하시는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(02-3444-0308)로 발송해 주세요.

   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는 경우, 아이스크림 몰 홈페이지[고객센터 > 증비서류신청]로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에 발행해 드립니다.


     

  • 신용카드 매출전표(영수증)은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?

    마이페이지 [나의 쇼핑 > 주문/배송 내역> 예산 서류]에서 아래 9가지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모바일 버전으로는 조회할 수 없으니, 반드시 PC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.

     ※확인이 어려운 경우 1:1 문의, 세금계산서 신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 1. 에듀파인 견적

     2. 견적서

     3. 거래명세서

     4 .납품서

     5. 증빙서류(매출전표)

     6. 에듀파인 승낙사항

     7. 사업자등록증

     8. 통장사본

     9. 4대보험완납영수증


  • 신용카드 결제 후 어떻게 환불되나요?

    결제 당시 사용한 카드의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    [신용카드 결제 환불]

     -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.

     - 취소 및 반품 완료 일로부터 약 3~5일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     -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되어 카드대금이 청구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,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.

     - 부분 환불 시 취소 금액이 반영된 신용카드 매출전표(영수증) 출력은 불가능하니, 최초 구매 승인 전표 및 부분 환불 취소 전표로 증빙 부탁드립니다.

     - 카드매출 취소 시 0원으로 확인되므로,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

     ※ 환불 기간과 방법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, 해당 카드사에 별도 문의해 주세요.


  • 가상계좌 입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14일 이내로, 입금 기한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반드시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배송은 결제완료 후 지역에 따라 1~7일 가량 소요되며, 상품별 자세한 배송과정은 주문조회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•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판매가 종료되거나 품절인 상품은 아쉽게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
    긍정적인 상품후기와 재판매 문의로, 상품은 수량 확보 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
    재입고 예정일은 상품별로 상이하며, 세부 일정 또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 ※상품에 따라 재입고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,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  • 반품 및 취소 완료 후에 카드 결제가 청구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신용카드 환불은 반품 및 취소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~ 5일 소요됩니다.

    당일 취소 건은 당일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 ※ 환불 기간과 방법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, 해당 카드사에 별도 문의해 주세요.


    1.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 취소

     정상 승인 취소되며, 한도액 복구는 영업일 기준 약 3~5일 소요됩니다.


    2.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

     익월 환급 또는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.


  •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 이유가 뭔가요?
    상품마다 상품공급업체가 상이하며, 상품공급업체마다 이용하는 계약 택배사가 달라 배송비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또한 상품의 부피/무게에 따라서도 부과되는 배송비가 상이합니다.
    학교예산으로 구매 할 경우 배송비는 모두 무료 입니다.


  • 퀵 배송으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?

    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여 퀵서비스 배송을 요청하시는 경우

   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(1544-6040)로 문의해 주시면, 가능 여부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- 퀵 서비스의 경우 배송비용은 선생님 부담입니다.


  • 급하게 수업에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당일 출고가 가능한가요?
    주문접수 완료 후 1:1 친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(1544-6040) 로 문의 해 주시면 가장 빠른 출고 예정일을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학교예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구매 금액 제한이 있나요?
    학교예산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상품구매가격과 상관없이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 됩니다.
  •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에 있는 학교도 학교예산으로 주문하면 무료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학교 예산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 비용 없이 모든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    단,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용은 선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• 맞교환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오배송 및 파손을 비롯한 상품 불량의 사유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, 배송된 상품을 확인한 후 교환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

    ※ 단, 학교 수업 일정 등으로 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여 맞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수거지나 교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해 주시면,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반품/교환 철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반품/교환 접수 후 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,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반품/교환 철회가 가능합니다.

    직접 철회가 어려우신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면,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교환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1~3일 내에 상품 수거하여 업체에 반품 입고가 되면 상품 확인 후, 교환 상품이 출고가 됩니다.

    상품 수거와 확인, 재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간 양해를 부탁드리며, 

    교환 받을 상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취소/반품 완료 후에 언제 환불되나요?

    실제 카드 취소 및 계좌 입금은 카드사, 은행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8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의 환불은 2시간 이내 진행됩니다.


  • 포인트 적립이 되었는데도 왜 마이너스 포인트로 보이나요?

    회원의 사용 가능 포인트가 0P보다 작은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표시됩니다.

    상품구매 후 적립받으신 포인트를 사용 후 기존에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

    [예시]

    A 상품을 구매하여 100P 적립  > 다음 주문에 100P 사용 > A 상품구매 취소(적립취소) > 마이너스포인트 발생

    사용 가능 포인트 : 100p > 0p > (-)100p =  (-)100p


    ※마이너스(-) 포인트는 추후 적립 시 사용 가능 포인트와 상계됩니다.

  • 포인트 적립을 선택할 수 있나요?

    포인트 적립을 원치 않는 경우, 주문 결제 단계에서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을 선택 후 결제하면

    해당 주문 건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. 선택된 설정은 다음 주문에도 유지됩니다.


    다시 포인트 적립을 원하는 경우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 체크 박스를 선택하지 않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.


    ※ 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주문 완료 후 적립은 불가합니다.

    ※ 기관회원, 선생님회원,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미적립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학교 납품 업체인데 업체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홈페이지 하단의 '업체회원 가입'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 후 업체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.


  • 학교 기관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회원 가입 진행 시 ‘기관 회원’으로 선택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 후 학교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.


  •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아이스크림몰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 ※ 단,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비회원 주문조회’에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, 주문 조회, 배송 조회, 영수증 발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선생님을 위한 특별 서비스

공지사항

제목 날짜 조회수
[공지] 비밀번호 변경 캠페인 2024-12-05 08:52:27 1752
배송지연 및 불가 지역 안내 2024-11-28 10:26:04 7649
[당첨자 안내] 문구사무 가격인하 기념 수업활용팁 작성 이벤트 2024-11-20 10:21:03 14619
[당첨자 안내] 전자 호루라기&계수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4-11-08 09:21:58 24895
[당첨자 안내] 행정실 선생님 설문 조사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4-10-30 15:18:37 30973
아이스크림몰 '개인정보처리방침' 변경 안내 2024-10-28 08:44:01 32521
[당첨자 안내] 유치원 전용관 오픈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24-10-25 17:10:56 34789
[공지] 10월 공휴일 관련 배송 및 운영안내 2024-09-24 13:35:13 61770
[양식자료] 2025 아이스크림 교과서 연계 상품 아이디어 공모전_양식 다운로드 2024-09-05 13:16:06 76648
[배송공지] 추석 연휴 배송 안내 2024-09-04 10:33:15 790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