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몰_메인로고
교육몰_퀵패드_1
교육몰_퀵패드_2
교육몰_퀵패드_3
교육몰_퀵패드_4
  • 자주 묻는 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제목
10 [주문/결제] 신용카드 매출전표(영수증)은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?   
  • 마이페이지 [나의 쇼핑 > 주문/배송 내역> 예산 서류]에서 아래 9가지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모바일 버전으로는 조회할 수 없으니, 반드시 PC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.

     ※확인이 어려운 경우 1:1 문의, 세금계산서 신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해 주세요.


     1. 에듀파인 견적

     2. 견적서

     3. 거래명세서

     4 .납품서

     5. 증빙서류(매출전표)

     6. 에듀파인 승낙사항

     7. 사업자등록증

     8. 통장사본

     9. 4대보험완납영수증


9 [주문/결제] 신용카드 결제 후 어떻게 환불되나요?   
  • 결제 당시 사용한 카드의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    [신용카드 결제 환불]

     -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.

     - 취소 및 반품 완료 일로부터 약 3~5일 소요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
     -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되어 카드대금이 청구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,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.

     - 부분 환불 시 취소 금액이 반영된 신용카드 매출전표(영수증) 출력은 불가능하니, 최초 구매 승인 전표 및 부분 환불 취소 전표로 증빙 부탁드립니다.

     - 카드매출 취소 시 0원으로 확인되므로,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.


     ※ 환불 기간과 방법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, 해당 카드사에 별도 문의해 주세요.


8 [주문/결제] 가상계좌 입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14일 이내로, 입금 기한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반드시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배송은 결제완료 후 지역에 따라 1~7일 가량 소요되며, 상품별 자세한 배송과정은 주문조회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7 [주문/결제]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판매가 종료되거나 품절인 상품은 아쉽게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
    긍정적인 상품후기와 재판매 문의로, 상품은 수량 확보 후 다시 판매될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
    재입고 예정일은 상품별로 상이하며, 세부 일정 또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 ※상품에 따라 재입고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므로,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6 [주문/결제] 반품 및 취소 완료 후에 카드 결제가 청구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신용카드 환불은 반품 및 취소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~ 5일 소요됩니다.

    당일 취소 건은 당일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 ※ 환불 기간과 방법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, 해당 카드사에 별도 문의해 주세요.


    1.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 취소

     정상 승인 취소되며, 한도액 복구는 영업일 기준 약 3~5일 소요됩니다.


    2.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

     익월 환급 또는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.


5 [주문/결제] 학교 법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결제 정보를 학교예산으로 [결제 > 카드결제(주문 시 결제)]로 선택하시면, 법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완료 후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]에서 배송 증빙서류 버튼 클릭을 통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(영수증)를 비롯한 여러 서류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 ※단, 학교예산 결제 시에는 학교 주소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.


4 [주문/결제]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주문내역은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 페이지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당시에 적은 이메일 주소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인 경우에는 주문. 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로 비회원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번호 확인은 주문 완료 시 또는 주문 완료 후 이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비회원 주문 시에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

     ※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3 [주문/결제] 상품을 주문한 후 직접 결제를 취소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마이페이지에서의 결제 취소는 상품의 처리상태가 결제 확인일 때만 가능합니다.

    특히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, 주문 즉시 제작되어 상품 준비 중인 상태라면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 ※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(1544-6040)로 문의하시면, 취소 및 변경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2 [주문/결제]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에 대한 결제정보를 어떻게 확인하나요?   
  •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에 대한 결제정보는 [마이페이지>주문/배송 내역]에서 주문번호 클릭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일로부터 14일이 경과되면 해당 주문은 자동 취소되므로, 기간 내에 반드시 입금해 주세요.


    ※가상계좌 입급이 어려우신 경우, 아래 가상계좌로 입금 후 연락해 주세요.

     농협은행 : 301-0061-1592-01 / 예금주: ㈜아이스크림미디어


1 [주문/결제] 현금 결제(가상계좌)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   
  • [가상계좌 결제 이용 방법]

    ① 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현금 결제(가상계좌)로 선택 후,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입금 은행 선택이 가능합니다.

    ② 결제정보에 나타난 가상계좌 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
    ※ 가상계좌 (현금 결제) 이용 시 유의사항

     - 가상계좌는 한 주문서당 한 번 발행되는 일회성 계좌로, 선생님의 주문건에 대해서 결제 완료 또는 주문 취소 시에 자동 소멸됩니다.

     - 가상계좌는 일회성 계좌로, 재사용이 불가하며 재사용 시 타인 계좌로 입금될 수 있습니다.

     - 주문 완료 시 확인되는 입금 기한은 14일이며, 입금 기한 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     -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, 입금 금액을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,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