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몰_메인로고
교육몰_퀵패드_1
교육몰_퀵패드_2
교육몰_퀵패드_3
교육몰_퀵패드_4
  • 자주 묻는 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제목
18 [기타] 포인트 적립이 되었는데도 왜 마이너스 포인트로 보이나요?   
  • 회원의 사용 가능 포인트가 0P보다 작은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표시됩니다.

    상품구매 후 적립받으신 포인트를 사용 후 기존에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

    [예시]

    A 상품을 구매하여 100P 적립  > 다음 주문에 100P 사용 > A 상품구매 취소(적립취소) > 마이너스포인트 발생

    사용 가능 포인트 : 100p > 0p > (-)100p =  (-)100p


    ※마이너스(-) 포인트는 추후 적립 시 사용 가능 포인트와 상계됩니다.

17 [기타] 포인트 적립을 선택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포인트 적립을 원치 않는 경우, 주문 결제 단계에서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을 선택 후 결제하면

    해당 주문 건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. 선택된 설정은 다음 주문에도 유지됩니다.


    다시 포인트 적립을 원하는 경우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 체크 박스를 선택하지 않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.


    ※ 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주문 완료 후 적립은 불가합니다.

    ※ 기관회원, 선생님회원,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미적립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16 [기타] 학교 납품 업체인데 업체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홈페이지 하단의 '업체회원 가입'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 후 업체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.


15 [기타] 학교 기관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회원 가입 진행 시 ‘기관 회원’으로 선택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 후 학교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※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.


14 [기타]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아이스크림몰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 ※ 단,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비회원 주문조회’에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, 주문 조회, 배송 조회, 영수증 발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13 [기타]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[통합 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아이스크림 통합회원 로그인’에서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
    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기관회원 로그인’에서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
12 [기타] 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?   
  • [통합 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> 통합회원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사업자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1 [기타] 개명으로 인해 이름이 변경되었는데, 변경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> 통합회원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10 [기타]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[통합 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> 통합회원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9 [기타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[통합 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아이스크림 통합회원 로그인’에서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

    로그인 페이지의 ‘기관 회원 로그인’에서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클릭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
8 [기타]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?   
  • 회원 탈퇴 후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하며, 새로운 아이디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7 [기타] 회원 탈퇴 후 개인 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?   
  • 아이스크림몰 주문정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.

    개인 정보 보유 기간 확인하기 >

6 [기타] 회원 탈퇴 시 잔여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회원 탈퇴 완료 시 아이스크림몰의 포인트 잔액은 모두 삭제되며, 재가입 시에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.


5 [기타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• [통합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

    통합 회원 탈퇴 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(아이스크림, 아이스크림 연수원, 아이스크림몰, 쌤튜브, 쌤블로그, 띵커벨, 아이스크림 교과서, 클래스툴)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

   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요청해 주시면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①아이디는 탈퇴할 경우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. 탈퇴한 아이디는 본인과 타인 모두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②탈퇴 후에도 게시판형 서비스에 등록된 게시물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.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신 후 탈퇴해 주세요. 

        탈퇴 후에는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을 삭제해드릴 수 없습니다.

     ③아이스크림미디어 서비스 중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신 회원님은 탈퇴를 신청하시기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환불 관련 상담을 반드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탈퇴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.


4 [기타] 회원 가입 진행 시 학교 정보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   
  • 신설 학교 또는 아이스크림몰 미가입 학교의 경우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학교 고유번호증을 아이스크림몰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해 주시면 학교 정보를 등록해 드리겠습니다.


3 [기타]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• 포인트는 아이스크림몰 회원 가입, 상품 구매 후 배송완료, 수업활용팁/전국교실자랑/상품후기 작성 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, 신용카드나 가상계좌 등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통합 회원의 경우, 아이스크림몰에서 지급받은 포인트는 아이스크림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포인트는 적립 후 1년간 사용 가능하며, 유효 기간이 지난 미사용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.


2 [기타] 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습니다. 혹은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.   
  • 기관 회원, 업체 회원은 회원 가입 시 작성한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


    개인별 메일함 설정에 따라 아이스크림몰에서 발송한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임시 비밀번호 메일 수신이 되지 않았을 경우, 먼저 스팸 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회원 가입 시 작성한 이메일 주소가 맞지 않는 경우,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담당자가 퇴사하여 이메일, 휴대전화 인증이 모두 되지 않는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1 [기타] 아이스크림이나 연수원을 이용하고 있는데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?   
  • 아이스크림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(아이스크림, 아이스크림 연수원, 아이스크림몰, 쌤튜브, 쌤블로그, 띵커벨, 아이스크림 교과서, 클래스툴)는 통합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아이스크림몰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